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전국성로회, 2023년 제1차 실행위원회

기사승인 [574호] 2023.02.02  10:46:36

공유
default_news_ad2

- 사업 · 예산안 승인, 회지발간 · 경창대회 추진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국성로회(회장 이영환 장로)는 지난 1월 16일 서울 강남구 총회본부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사업 및 예산안을 승인하고 올해 회지발간과 경창대회를 추진키로 했다.

제1부 예배 사회는 제1부회장 윤상순 장로, 기도는 직전회장 김인상 장로, 성경봉독은 서기 이필운 장로, 설교는 고문 강재현 장로가 시편 71편 14절부터 18절을 본문으로 ‘행복한 노년을 삽시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특별기도 시간에는 호남지역 회장 강태국 장로가 ‘코로나-19와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영남지역 회장 손정오 장로가 ‘한국교회와 성결교단을 위하여’ 기도하고 고문 이준배 장로가 기도한 후 다 같이 주기도문으로 예배를 마쳤다.

제2부 실행위원회는 회장 이영환 장로의 사회로 제2부회장 신방수 장로가 기도하고 서기 이필운 장로가 참석인원을 보고한 후, 신 임원 소개 및 상견례를 갖고 총무 최명현 장로가 경과보고를 했다.

이날 회칙 제15조 2항에 의거 고문으로 전 회장 이준배 장로를 추대했다. 안건 토의에선 제28회기 정기총회 회의록 채택, 사업계획 및 예산안 통과 행사담당자 선정, 회계 보고 등을 각각 승인했고, 각 지역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지원 방안이 건의 사항으로 나왔다.

또한 성로회 회지 제25호 발간위원회(위원장 윤상순 장로), 특별기도회 및 간담회 준비위원회(위원장 신방수 장로), 경창대회및 장기자랑준비위원회(위원장 김창규 장로)를 조직하여 구성하고 2023년 사업으로 추진키로 보고했다.

윤상순 협력기자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