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기성, 청주지방교회학교연합회 하계대회

기사승인 [618호] 2024.06.29  17:51:45

공유
default_news_ad2

- ‘나를 지켜주시는 하나님’ 주제로 경연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교회학교연합회(회장 황인희 권사, 내덕교회)는 지난 6월 29일 내덕교회(김민웅 목사)에서 ‘2024 청주지방교회학교연합회 하계대회’를 개최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교회학교연합회는 일년에 두번 동·하계대회를 열고 각지방 대표들이 모여 전체 대회를 개최한다. 청주지방회도 작년 6월과 11월 동·하계대회를 개최하고 대표들을 선발해 전국 대회에 참가한 바 있다.

회장 황인희 권사

제1부회장 이은경 집사(궁평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회장 황 권사가 기도하고 지방회장 이상철 목사(보은장신교회)가 ‘여호와는 나의 목자’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설교 이상철 목사

이 목사는 “여호와 하나님은 나의 주인이시기 때문에 우리에게 부족함과 걱정이 없는 것”이라며, “문자적으로 하나님이 나의 주인 되심, 목자 되심을 아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깨닫고 나의 삶을 맡길 때 우리 삶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실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도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담대하게 그동안 배운 것과 연습한 것을 후회 없이 풀어내기 바란다”고 했다..

설교 후 장소를 제공한 내덕교회 김 목사가 축사했고, 총무 박정화 집사(서원교회)의 광고 후 지방회장 이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성경암송 초등부
그리기

교사, 어린이 모두 합쳐 10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하계대회는 ‘나를 지켜주시는 하나님(부제 : 나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지켜주시는 하나님)’이란 주제로 그리기, 글짓기, 성경암송 세 부문으로 진행됐다.

레크리에이션

각 부문으로 흩어져 경연을 끝내고 유진백 목사(내덕교회)의 인도로 레크리에이션을 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눈 후 시상식을 했으며, 직전회장 홍혜순 권사(큰빛교회)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이번 하계대회 각 부문 상위 수상자들은 오는 8월 16일부터 이틀간 충남 천안에 위치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리는 전국하계대회에 청주지방회 대표로 참석하게 된다.

하계대회 수상자들

다음은 하계대회 수상자명단이다.

▲그리기

◎유년부 : 1등 김채이(청광교회), 2등 박윤하(서문교회), 3등 이지유(큰빛교회), 4등 안시연(풍성한교회), 5등 유성찬(청광교회)

◎초등부 : 1등 문요엘(서문교회), 2등 박채원(서문교회), 3등 이지현(큰빛교회), 4등 박율아(서원교회), 5등 김민채(청광교회)

▲글짓기

◎유년부 : 1등 유승호(내덕교회), 2등 김시은(서문교회), 3등 이다은(청광교회) 4등 한태준(은파교회)

◎초등부 : 1등 유예지(미평교회), 2등 김은하(미평교회), 3등 김나연(새증평교회), 4등 이가현(큰빛교회), 5등 최윤영(미평교회)

▲성경암송

◎유년부 : 1등 한세환(서문교회), 2등 김서우(내덕교회), 3등 임이나(신흥교회), 4등 정이레(큰빛교회)

◎초등부 : 1등 김시우(내덕교회), 2등 한태은(은파교회), 3등 임하연(청광교회), 4등 박수아(서원교회)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