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피트니스와 미용에 기반한 신상품

기사승인 [611호] 2024.04.11  21:40:02

공유
default_news_ad2

- 독일 PM 제품, 건강을 책임질 완벽 식품

당사 회의실에서 PM-International 관계자가 건강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독일 PM-International(이하 PM)에서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는 건강식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독일 PM은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일관된 혁신 관리로 70개 이상 국제 및 국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20개의 특허를 추가로 출원하고도 있다. PM의 핵심 경쟁력은 NTC ® (영양소 전달) 개념이다. NTC® (Nutrient Transport Concept)은 영양소가 필요할 때 필요를 요구하는 세포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정확하게 공급한다. PM은 이를 수년간 연구하고 개발한 경험, 그리고 최첨단 기술력과 엄선된 바이오 활성 미세 영양소의 결합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세계적인 업체이다.

최고의 결과, 최고의 품질, 최고의 안전성을 목표로 PM은 소비자들에게 투명성과 품질을 약속하고 독일에서 제약 산업의 표준인 GMP 규정에 따라 생산되고 있다. 한국에서 기독교헤럴드 건강사업부에서는 이렇게 엄격한 기준에 의거 생산되고 있는 PM을 독일 본사와 제휴를 통해 독립적으로 애독자와 소비자들에게 가격현실화를 실천하며 도매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당사 사업부는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건강 세미나와 제품설명회를 매주에 하고 있으며, 현재 다수의 많은 PM 회원들을 확보하고, 건강에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다. 배우 윤석화 씨도 PM 건강식품을 통해 암 수술 후 생명을 연장하며 회복하고 있다, 당사는 독일 PM 제품을 공급하면서 PM을 먹고 주변의 암수술 받은 목회자들도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분이 다수가 있다.

좋은 음식은 신체의 향상을 유지 시켜 주면서 질병을 예방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 있다. 과거에는 영양 섭취가 부족했지만, 최근에는 영양 과다에 따른 건강 문제가 처처에 많이 발생한다. 현대인들은 너무 잘 먹어서 병이 생기는 현실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100세 시대를 살면서 건강한 체력에 관심이 높아져 있어, 다양한 유형의 식사 문화가 소개되고 있다. 이러한 때에 PM으로 삶의 활력을 되찾고 잠시 잊고 있던 나의 건강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고 주문한다.

기독교헤럴드 건강사업부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