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인천중앙지방회 제52회 정기지방회

기사승인 [607호] 2024.02.29  15:52:46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임 지방회장 최종학 목사 선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인천중앙지방회(회장 정기호 목사)는 지난 2월 20일 성암교회(박해정 목사)에서 제52회 정기지방회를 개회하고, 신임 지방회장으로 최종학 목사(참빛교회)를 선출했다.

예배는 지방회 부회장 최종학 목사의 사회로 기도는 부회장 나현옥 장로, 성경봉독은 부서기 명정훈 목사, 설교는 지방회장 정기호 목사가 잠언 1장 17절을 본문으로 ‘경외함’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총회장의 공로패가 지방회장과 장로 부회장에게 수여됐으며, 지방회장이 지방회 각 기관장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서무부장 한시형 목사가 광고한 후 박해정 목사가 축도했다.

정기지방회는 의장 정기호 목사의 진행으로 최용호 장로가 기도하고 대의원 과반수 참석으로 의장이 개회선언을 했다. 회순통과와 신입회원 인사에 이어 경과보고 후 감사보고를 제외한 모든 보고를 문서로 받았다.

임원선거에서는 지방회장 최종학 목사를 비롯한 모든 임원 후보들이 단독 입후보하여 의장이 무투표 당선을 공포했다. 신·구임원을 교체한 후 감찰위원 선정과 감찰회 조직, 공천부 보고로 각부 조직 및 결의안을 보고했다.

건의안 및 청원서 접수 수리에서는 각 교회가 제출한 목사안수, 장로장립, 집사안수, 권사취임, 목사·전도사 등을 승인하고 당회장·치리목사 파송, 안수위원 선정·총회 공천위원 파송 등을 확정했다. 서울신학대학교 법정부담금 지원 경상비(0.3%)를 총회에 상정키로 결의했으며, 특수 전도 기관으로 드림나눔선교회를 승인했다.

드림나눔선교회는 한국교회예배연구소(소장 조기연 교수)와 함께 지난 1월 20일, 27일, 2월 3일 인천 부평구 비전커뮤니티교회에서 ‘예전무브먼트예배자스쿨’을 열어 수료자 8명을 배출한 바 있다. 예배자스쿨에서는 예배의 표현양식, 예배갱신의 방법론, 예배 구성의 원리 등을 교육한다.

다음은 신 임원 명단이다.

△지방회장: 최종학 목사(참빛교회) △부회장: 박해정 목사(성암교회), 김호수 장로(성암교회) △서기: 명정훈 목사(지구촌교회) △부서기: 강규욱 목사(예수생명교회) △회계: 송수철 장로(예수마을교회)

고광배 총괄기자 chd6235@nav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