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8일 오후 3시 양재온누리교회 화평홀
기독교학술원(원장 김영한 박사)은 오는 10월 18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제105회 영성학술포럼 기도회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
경건회 사회는 학술원 오성종 박사(전 칼빈대학교 신학대학원장)가 하고 기도는 김홍식 목사(생명나무교회)가 ‘국가를 위하여’, 정경상 목사(순복음예능교회)가 ‘한국교회와 북한구원을 위하여’, 우종구 목사(높은뜻예심교회)가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위하여’ 각각 대표로 기도한다.
설교는 안명준 목사(평택대학교 명예교수)가 맡았다.
발표회 사회는 원장 김영한 박사(숭실대학교 기독교학대학원 초대원장)이 맡아 개회사를 하고 발표는 김재성 교수(전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부총장)이 ‘리차드 백스터의 영성’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후 논평은 김윤태 교수(백석대학교 기독교신학대학원장)가 하고 안명준 목사가 축도한다. 줌(Zoom)으로 이날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기독교학술원(http://acdch.com) 공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기독교학술원은 교회 내에 성경적이고 사도적이고 그리스도 중심적인 건전한 영성운동을 토착시키기 위해 신학교수, 목회자, 신학생, 평신도 지도자들을 성경적 사도적 전승에 입각한 영성신학으로 훈련 시켜서 목회자들에게 말씀과 성령이 균형잡힌 건전한 성령신학과 영성신학을 전개하여 성령의 은사운동에 대한 바른 성경적 지침과 분별을 신학적으로 처방하기 위해 전진하고 있다. 문의 : 02-570-7548 <기독교학술원 제공>
기독교헤럴드 chd623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