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울서지방회, 제78회 정기지방회

기사승인 [606호] 2024.02.22  14:11:57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임 지방회장 박명묵 목사 선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서울서지방회(회장 손성기 목사)는 지난 2월 15일 로고스교회(안성우 목사)에서 제78회 정기지방회를 개회하고, 신임 지방회장으로 박명묵 목사(법원동산교회)를 선출했다.

제1부 예배 사회는 지방회 부회장 박명묵 목사, 기도는 부회장 박준희 장로, 특별찬양은 장로찬양단, 설교는 지방회장 손성기 목사가 갈라디아서 6장 14절부터 18절을 본문으로 ‘흔 적’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성찬예식을 거행하고, 총회장 임석웅 목사가 지방회장과 지방회 장로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축사했다. 이어 서기 김동구 목사가 광고한 후 이정복 목사(증가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제2부 정기지방회의는 의장의 사회로 진행했으며, 전체 대의원 189명 중 목사 131명, 장로 58명의 참석으로 의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회순통과와 신입회원 환영에 이어 임원회 및 각 부 경과보고를 했다. 임원선거에서 모든 임원이 단독으로 입후보해 무투표 당선을 의장이 공포하고, 신·구임원을 교체했다.

통상회의에서는 제118년차 교단총회 부총회장 후보로 안성우 목사(로고스교회)를 전원 박수로 추천했다. 또한 서울신학대학교 법정 분담금 0.3%(10억원)는 교단에서 부담하도록 청원을 결의했다. 이 외에도 총회 재판위원회 위원 전원을 소환하기로 청원키로 했다. 서울서지방회 교세는 106개 교회, 세례교인 1만 9,809명으로 보고됐다.

다음은 신 임원 명단이다.

△지방회장: 박명묵 목사(법원동산교회) △부회장: 김동구 목사(미가엘교회), 박재철 장로(대광교회) △서기: 이철희 목사(삼송중앙교회) △부서기: 김인수 목사(하늘문교회) △회계: 한우근 장로(홍은교회) △부회계: 임승우 장로(아현교회).

이동봉 특임기자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