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충서중앙지방회, 제74회 정기지방회

기사승인 [606호] 2024.02.22  09:39:48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임 지방회장 송재석 목사 선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충서중앙지방회(회장 박대복 목사)는 지난 2월 15일 신례원교회(이병용 목사)에서 제74회 정기지방회를 개회하고, 신임 지방회장으로 송재석 목사(신평서부교회)를 선출했다.

제1부 예배 사회는 지방회 부회장 송재석 목사, 기도는 부회장 인병철 장로, 성경봉독은 서기 우경식 목사, 특송은 하기오스 사모합창단, 설교는 지방회장 박대복 목사가 히브리서 12장 2절을 본문으로 ‘예수만 바라보는 24년’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하고 축도했다. 예배 후 총회장의 공로패를 부총회장 류승동 목사가 지방회장에게 전달했으며, 지방회장은 각 기관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제2부 정기지방회의는 의장의 사회로 진행했으며, 재석인원 목사 64명, 장로 31명 총 95명이 출석하여, 지방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회순통과에 이어 신입회원 인사 후 감사보고를 제외한 모든 보고는 문서로 받았으며, 장로회, 남전도회, 여전도회 등 각 기관장이 인사했다.

임원 선거에서 부회계를 제외한 임원들이 단일후보로 입후보해 의장이 무투표 당선을 공포했다. 이용주 장로와 황강묵 장로의 부회계 선거에서 이용주 장로가 다 득표로 선출됐으며, 부회계 확정 후 신·구 임원을 교체했다.

공천부 보고에서는 감찰장 모임을 통해 각 부 소집책과 부원 등을 선정했고 2024년도 예산안은 유인물로 받고 원안대로 승인했다. 총회 대의원 선거에서는 당연직인 지방회장과 장로부회장을 제외한 목사 5명, 장로 5명이 선출됐다.

안건토의에서는 ‘헌법개정안’과 ‘서울신학대학교 법정지원금 지원을 위한 경상비(10억원: 0.3%) 총회 청원안을 결의했다. 이 밖에도 교단 BCM 멀티미디어 교재 발간을 위한 부족한 개발비 총회비 0.3%(1억) 책정을 총회에 상정키로 했다.

다음은 신 임원 명단이다.

△지방회장 : 송재석 목사(신평서부교회) △부회장: 우경식 목사(당진교회), 이용수 장로(신평교회) △서기: 배상운 목사(천성교회) △부서기: 정제응 목사(합덕중앙교회) △회계: 안승수 장로(신례원교회) △부회계: 이용주 장로(간평교회).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