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교회와 미래세대 위한 창조론 특강(177)

기사승인 [549호] 2022.05.04  15:20:00

공유
default_news_ad2

- 지구의 완벽한 보호 장치를 아십니까? (궁창위의 물)  

김치원 목사(창조반석교회,, 한국창조과학회 이사, 한국창조과학부흥사회 회장, 본지 논설위원)

대저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하늘을 창조하신 이 그는 하나님이시니 그가 땅(지구)을 지으시고 그것(지구)을 만드셨으며 그것(지구)을 견고하게 하시되 혼돈하게 창조하지 아니하시고 사람이 거주하게 그것(지구)을 지으셨으니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사45:18).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기원에 대하여 진화론자들은 ‘약 150억 년 전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초고온, 초고밀도의 물질이 갑자기 대폭발(Big Bang)을 일으켰다. 폭발 후 10-35초 동안 우주 공간이 급속하게 팽창하였다. 팽창과 더불어 온도가 낮아지고 밀도도 점차 줄어들면서 물질이 생성되기에 이른다. 마침내 이 속에서 은하와 무수한 별들이 탄생하였으며, 45억 년 전 지구가 생겨나게 되었다.’ 라고 설명한다. 

이 주장에 의하면 지구는 단지 우연히 생긴 것으로 아무 목적이 없는 셈이다. 그러나 이런 주장은 관찰이나 실험에 의한 것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추리(推理)에 의한 것이다. 성경의 기록에 의하면 지구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창조하셨는데 그 것은 우리 인간이 거주할 수 있는 삶의 공간으로 만드셨다는 것이다. 과학적으로 밝혀진 바에 의하면 지구는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여러 가지 보호 장치들이 설치되어 있는데 만일 이런 보호 장치가 없다면 지구 안에 모든 생명체는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를테면 태양으로부터 방출(放出)되는 빛에는 여러 가지 광선들이 있다. 광선의 종류로는 우선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가시광선(可視光線)을 비롯하여 엑스선, 감마선, 자외선, 적외선, 전파 등이 있다. 이 중에는 가시광선이나 전파선과 같이 인간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유익한 광선도 있지만 엑스선, 감마선, 자외선과 같이 인체에 치명적(致命的)인 해를 끼칠 수 있는 광선도 있다.  

창조주께서는 이런 유해(有害)한 광선들로부터 지구의 모든 생명체들을 보호하시기 위해 여러 가지 안전(安全)장치 및 방어(防禦) 장치를 함께 만들어 놓으셨다. 그중에 하나가 창공(蒼空) 위에 있는 물 층이다. 창조과학자들은 처음 창조된 당시의 대기권(大氣圈, atmosphere)은 오늘날의 대기권과는 분명히 달랐을 것이라고 추정한다. 성경의 기록에 의하면 ‘하나님이 이르시되 물 가운데에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라 하시고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창1:6-7)고 하였다. 

창조 당시의 대기권에는 하늘위에 물 층이 존재하였다. 이 물 층은 마치 비닐하우스와 같아서 지구에 온실(溫室)효과의 역할을 하였기에 초창기 지구의 기온은 너무 춥지도 아니하고 너무 더웁지도 아니한 아열대성 기후로 인간이 생활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환경이었다. 그러나 인간의 범죄와 하나님의 심판으로 40 주야 하늘에서 비가 내림으로  궁창 위에 있는 물 층이라는 보호 장치 하나가 사라진 것이다. 그 결과 지구는 해로운 광선으로  고통을 겪게 되었고 인간의 수명도 급감(急減)하게 된 것이다.

기독교헤럴드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