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교연 ‘2021 사랑의 김장나눔 대축제’

기사승인 [533호] 2021.11.19  17:47:01

공유
default_news_ad2

- 김장김치 10여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은 지난 11월 18일 서부역 노숙인 급식센터인 ‘참좋은 친구들’에서 ‘2021 사랑의 김장나눔 대축제’를 열고 김장김치 6,200kg을 코로나-19로 추운 겨울을 맞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제1부 예배 사회는 공동회장 장시환 목사, 기도는 봉사위원장 홍정자 목사, 대설교는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가 했다.

대표회장 송 목사는 설교에서 “해마다 한교연이 김장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해왔는데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개최 자체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하나님의 은혜로 이렇게 김장을 담아 정말 필요한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고 강조했다.

송 목사는 또 “주님은 우리 중에 가장 작은 자에게 한 것이 곧 나에게 한 것이라고 하셨는데 우리가 담근 김장김치를 받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주님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위원장 김옥자 목사의 인사와 상임회장 김효종 목사의 축사, 상임회장 김학필 목사의 격려사, 참좋은친구들 신석출 이사장의 답사 순으로 진행돼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의 광고로 마쳤다.

제2부 김장담그기 행사는 한교연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옥자 목사)와 봉사위원회(위원장 홍정자 목사)의 공동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올해로 10회째로 한교연은 창립 이후 매년 초겨울 김장김치를 담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함으로써 소외된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해 왔다.

이날 완성된 김장김치는 10kg 620박스 분량으로 서부역 노숙인지원센터 ‘참좋은친구들’, 서울 상도동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 ‘꿈나무’, 서울 노원구 백사마을 ‘연탄은행’, 청소년 위탁 보호시설 ‘선사공동체’, 청소년복지시설 ‘인천아동청소년희망재단’, 지적장애인 시설 ‘평화의 집’, 서울 성동구 독거노인 지원 ‘살림교회’, 서울 이태원 다문화 이주여성 지원 ‘바라카작은도서관’, ‘기독교탈북민지원센터’ 등에 전량 지원됐다.

한편 해마다 한교연이 펼쳐온 김장 나눔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과 한교연 자체 후원금으로 진행돼왔으며, 한교연은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를 비롯, 상임회장 김효종 김학필 목사, 여성위원장 김옥자 목사, 봉사위원장 홍정자 목사, 법인이사 강명이 목사, 공동회장 장시환 목사, 서기 김병근 목사, 진리총회 김경희 목사, 에덴교회 한태건 목사, 나정은 장로, 안정자 권사, 김점숙 소장(에덴공인중개사무소) 등이 후원에 동참했다.

한교연 제공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