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기총, 남양주시 저소득계층 아동 지원 마스크 전달

기사승인 [519호] 2021.06.11  17:17:02

공유
default_news_ad2

- 1천만원 상당의 마스크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해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이하 세기총)가 지난 6월 11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904호 세기총 회의실에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산하 남양주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저소득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마스크 5천매를 전달했다.

세기총 후원이사장 김희선 장로의 후원으로 마련된 어린이용 마스크는 서울시 교육청에 납품했던 마스크와 동일한 제품으로 세탁을 통해 20차례 이상 재사용할 수 있고 안쪽에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기능성 마스크다.

코로나-19 사태로 간소하게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세기총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 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지원팀 김윤기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마스크는 남양주시 내 사회적 약자인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표회장 심 목사는 인사말에서 “남양주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마스크를 받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는 귀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도 “남양주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베풀어 주신 사랑을 그대로 전달해서 아동들이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도록 남양주시복지재단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시기에 부모의 손길이 부족한 취약계층의 아이들은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일 수밖에 없다”면서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후원해 준 후원이사장 김희선 장로님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사랑으로 우리 모두를 이 고난의 시기에서 극복하게 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재단법인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지난 2월 출범 이후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복지정책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재정상 어려움을 겪는 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한편 세기총은 지난해 2차에 걸쳐 10만장에 달하는 마스크를 각국의 선교지와 해외동포들에게 전달한 바 있으며 올해도 해외동포들에게 지속적인 마스크보내기운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세기총 제공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