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 제70회 정기총회

기사승인 [504호] 2021.01.20  13:47:20

공유
default_news_ad2

- 회장 김충각 안수집사 선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회장 박영미 권사)는 지난 1월 17일 청주 운동교회(기형선 목사)에서 제70차 정기총회를 열고 2021년도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1부회장 김충각 안수집사(운동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김운영 집사(직전회장, 큰빛교회)의 기도, 기형선 목사가 '신앙 경주에서'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기 목사는 “믿음의 경주를 하는 자들은 먼저 불의를 벗어버리고 오로지 인내하며,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경주에만 전념해 주어진 어린영혼들에 대한 봉사에 충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어진 본회의에서는 서기 이선희 집사(큰빛교회)의 회원점명 후 의장 박 권사가 개회를 선언했고, 회계 박은정 집사(청광교회)의 재정보고, 홍승권 장로(새증평교회)의 감사보고 후 임원을 선출했다.

임원선출은 회장의 제안으로 전형위원회를 구성해 김진성 장로(내덕교회)가 임원을 후보 추천자를 발표했고 회원들의 동의로 김충각 안수집사가 2021년을 이끌어갈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어 회장단이 나머지 임원진들을 구성해 발표했고 회원들의 동의로 2021년도 임원단이 구성됐다.

신임회장 김 집사는 “기도하며 어린이들을 섬기는 일에 혼신을 힘을 다하겠다”라면서 “어려운 시기이지만 임원들과 합력해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후 사업계획과 예산편성은 임원회에 맡기기로 하고, 기타토의에서 유승국 장로(미평교회)가 “오늘 제70차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교회학교는 교회의 역사와 늘 함께 해왔다”며 “이에 우리 교사들이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하고 70주년을 맞이해 뭔가 특별한 행사를 임원회에서 계획해 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냈다. 또한 김진성 장로는 “임원선출에 있어서 전형위원회 부분이 회칙에 들어있지 않으므로 회칙개정을 해야하고, 아울러 전국 행사에 임원들이 열심히 참석해 달라”는 의견을 냈다.

이후 폐회동의가 들어왔고 박수로 모든 회무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2021년도를 이끌어갈 임원명단이다. △회장-김충각 안수집사(운동교회), △1부회장-이정규 교사(서문교회), △2부회장-황인희 권사(내덕교회), △총 무-홍혜순 권사(큰빛교회), △서기-남지혜 집사(청광교회), △부서기-공춘이 권사(신흥교회), △회계-이선희 집사(큰빛교회), △부회계-민은주 권사(미평교회), △1감사-홍승권 장로(새증평교회), △2감사-김운영 집사(큰빛교회)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