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기성, 청주지방교회학교연합회 정기총회

기사승인 [469호] 2020.01.07  11:50:09

공유
default_news_ad2

- “가르치는 ‘위대한 사명’을 감당하라!”

신구임원교체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회 교회학교연합회(회장 김운영 집사)는 지난 1월 5일 청광교회(김영규 목사)에서 2019년을 결산하고 2020년을 계획하며 새롭게 헌신할 임원을 세우는 제6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박영미 권사(제1부회장, 청광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김정중 안수집사(감사, 청광교회)의 기도, 김충각 안수집사(총무, 운동교회)의 광고, 김영규 목사가 에베소서 4장 11절에서 16절까지를 본문으로 ‘위대한 사명’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아이들 한사람 한사람을 온전하게 하는 것이 교회를 세우는 일인데 이를 위해 아이들이 교회에서 자유롭게 놀면서 교회에 거부감을 없애고 교회를 좋아하게 해야 한다”며 이런 교회가 되기 위해 “가르치는 사람이 먼저 신앙안에 잘 성장해 보여주는 삶이 돼야 하고, 아이들에게 자신이 공동체 안에서 각지체임을 가르쳐야 한다”며 이것이 바로 가장 ‘위대한 사명’임을 강조했다.

설교 : 청광교회 김영규 목사

총회는 회장 김운영 집사(큰빛교회)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감사 이인형 집사(궁평교회)의 감사보고를 하고 총무 김충각 안수집사의 경과보고, 회계 박형숙 권사의 회계보고에 대해서는 나누어준 유인물로 대체하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만 질의하는 것으로 했다.

임원선거는 회장 김 집사의 제안으로 증경회장단을 중심으로 전형위원회를 구성해 회장, 부회장, 감사 후보를 추천하기로 했고, 추천된 후보들을 회원들이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에 박영미 권사가 회장으로 선출됐고 신임 정·부회장이 임원 후보를 추천했으며 회원들의 인준으로 임원단이 구성됐다. 이어 간단한 안건토의가 있었고 자세한 2020년도 사업계획등은 임원단에 일임하기로 하고 폐회했다.

신임회장 : 박영미 권사

폐회 후 청광교회에서 만찬을 준비했고 교제의 시간을 나누며 제64회 정기총회를 은혜롭게 마무리 했다.

다음은 2020년을 이끌어갈 임원 명단이다.

△회장:박영미 권사(청광교회), △직전회장:김운영 집사(큰빛교회), △제1부회장:김충각 안수집사(운동교회), 제2부회장 이정규 교사(서문교회), △총무:황인희 권사(내덕교회), △서기:이선희 집사(큰빛교회), △부서기:남지혜 집사(청광교회), △회계:박은정 집사(청광교회), △부회계:김인숙 권사(서문교회), △감사:김정중 안수집사(청광교회), 홍승권 안수집사(새증평교회)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독자기고

item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