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울신대, ‘대학입학 정보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453호] 2019.08.16  16:12:24

공유
default_news_ad2

- 기독교 홍보캠프 확대...인재 참여유도

서울신학대학교 수시입학 관련 모습, 출처: 서울신대 홈페이지

서울신학대학교(차기 총장 황덕형 박사)가 지난 7월 25일부터 28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하여 수시 입시를 앞두고 적극적인 대외 홍보를 펼쳤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서울신대 입학처 직원 및 관계자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입학전형 안내와 진학상담을 진행했다.

특별히 학생 홍보대사들도 입시생들에게 최근 입시를 치러본 경험을 나누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신대 측은 “다양하게 운영된 홍보활동들에 대한 결과로 작년부터 올해까지 해마다 약 300여 명의 학생들이 상담부스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면서 “특히 올해 상담자는 우리 대학에 지원할 수 있는 적정 성적대의 학생들이 주를 이루었고 박람회 기간에 우리 대학에 있는 다양한 학과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졌다”고 돌아봤다.

한편 입학처는 “입시홍보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미션고교 채플지원과 고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입시 설명회 및 모의면접을 등을 통해 학교를 알렸으며, 기독교대한성결교단에서 운영하는 전국 각 지방회 기독교캠프에 홍보를 확대하여 기독인재들이 지원 할 수 있도록 대학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인터넷을 통해 전국적으로 알렸다.

또한 7월 18일부터 시작된 권역별 입학설명회를 통해서도 서울신대 입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데 서울신대 측에 따르면 오는 8월 24일(토) 성공회대학교(총장 김기석 박사)와 연합으로 운영되는 설명회를 포함하여 영남·강원·충청·호남지역 등 각 지역 교회의 장소를 제공받아 권역별 입학설명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에 대한 참가신청은 입학처 홈페이지(www.ipsi.stu.ac.kr)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2020학년도 서울신대 수시 모집지원은 오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검색할 수 있다. 

박지현 취재부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